정말 최가의 농구선수로 불리우는 르브론 제임스(Lebron James)를 아시나요?

경기력과 내면에서 뿜어져 나오는 공격력 상대팀이 정말 상대하기 벅차다고 할 수 있는 농수선수 No.1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개인적으로나 농구를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누구나 현존 최고의 농구실력을 가진 선수가 아닐까 싶습니다.






포브스에서 발표한 바 2017년 한해동안 벌어들인 수익이 8600만 달러, 한화로 계산을 하면 946억원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2010년 마이애미에 입단했을 때 구입했던 저택도 정말 유명하죠? 106억원에 구매를 했던 대 저택을 2016년에 158억원에 팔아서 차액으로 52억을 벌어들였다고 합니다. 운이 좋다고 할수도 있고 운동도 잘하면서 똑똑하다고도 생각되네요.



▼르브론 제임스가 마이애미에서 5년동안 살던 대 저택









▲ intel 광고장면 中

▲ 간지 촬촬 나는 최고의 광고라 생각되던 NIKE 광고


NBA MVP를 무려 4번이나 하고, 최근에는 클리블랜드로 돌아와서 우승까지 했네요. 여러가지 광고모델로서도 수익을 창출하는데요. 광고료만 하더라도 600억원이 넘는다고 합니다. 잘되는 운동선수만 보더라도 특히 르브론 제임스를 보면 자식 낳으면 운동선수 시키고 싶은 마음이 크게 들 것 같네요. 분명 그 많은 운동선수들중에서 돈을 많이 버는 운동선수는 극히 드물기도 하고 피나는 훈련을 통해서 빛을 낸거니깐 그냥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안드는 르브론 제임스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