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배틀그라운드의 인기가 매번 느껴지는 것 같네요. PC방을 방문하더라도 거의 70% 이상의 자리에서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하고 있으니깐요. 게임이 인기가 많은지 적은지는 아무래도 PC방을 방문해보면 알게 되는 것 같아요. 저도 배틀그라운드를 즐기고 있는데요. 게임 하나를 하더라도 제대로 해보자고 생각하면서 이것저것 장비를 맞추기도 합니다. 이번에는 144hz 모니터+그래픽카드+기계식키보드+게이밍마우스+게이밍헤드셋 등등.. 장비에 뽐뿌가 와서 질렀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만족을 하고 있는 모니터가 바로 144hz 모니터가 아닐까 싶습니다. 확실히 그래픽카드 효과일수도 있겠지만 게임이나 영화나 드라마를 볼때면 1080p의 화질의 영상을 볼때 정말 영화관에서 본다고 해야하나? 체감이 많이 되고 있습니다. 144hz를 사용하는 이유는 프레임때문입니다. 기존에 모니터에서 눈으로 확인할 수 없는 부드러운 프레임을 확인할 수 있어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배틀그라운드의 영향으로 모니터부터 시작해서 그래픽카드,RAM,기계식키보드,마우스,헤드셋 등등.. 컴퓨터 관련 용품들의 인기가 끊이질 않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27인치를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한성컴퓨터에서 나오는 32인치 144hz 커브드모니터를 사용하고 있는데 솔직히 24인치를 쓰다가 쓰니깐 눈도 한번씩 아프고 적응이 되질 않아서 불편함이 조금 있습니다. 기존에 27인치나 큰 모니터를 사용하시던분들께는 32인치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커브드를 추천해드려요. 확실히 3D 느낌도 나고 영화나 게임할때는 커브드 모니터가 좋은 것 같네요.







네이버 최저가나 여러가지 사이트들을 찾아봤을 때 144hz 모니터 추천 상품 중에서는 요즘 벤큐,한성이 거의 독점을 하다시피 하고 있네요. 그 이유는 당연 가격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삼성이나 LG 같은 경우에는 커브드로 사려고 하면 2배이상의 가격을 줘야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보급용들이 많이 없어서 내년 후반기쯤에는 더욱 더 저렴하게 풀리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상으로 144hz 모니터 추천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