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요즘 핫한 게임인 배틀그라운드 아시죠?

저도 3일전에 32000원주고 구입해서 친구랑 듀오로 플레이해보고 있는데

탑3까지들어가봤는데 진짜 재밌더라구요 ㅋㅋㅋ

뭔가 심장이 뛰는 깜짝놀라는게임은 오랜만인 것 같아요.

그 중에서도 가장 독특한 근접무기인 후라이팬 ㅋㅋㅋㅋ

배틀그라운드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일단 근접무기중에서는 가장 강력하다고 하더라구요.

아직 이 무기를 가지고 때려보진 못해서..

그렇지만 동영상을 보시면 아시듯이

메고 달리게 되면 후방에서 날라오는 총알을 막아주는 역할을 하더라구요.

이거 대박 아닌가요? 거의 아이언맨 갑옷ㅋㅋㅋㅋㅋ

그래서 절대 들고 뛰지 않고 뒤에 메고 뛰면

일단 후방에서 몸으로 날라오는 총알은 막을 수 있어서

진짜 좋은 것 같긴해요 ㅋㅋㅋ








시야 확보해서 맞추는게 너무 어려워서

연습을 더 해야할 것 같아요.

나름 서든이나 스포에서는 에임좋다는 말은 많이 들었는데

이건 한 1~2대 맞으면 금방 사망해버리니깐..

잘 맞추기도 해야되고 잘 피하기도 해야하는 것 같아요

앞으로도 배틀그라운드 소식 많이 작성할게요!

배틀그라운드 후라이팬 패치 죽이네요 아무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