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에서 목포 배 산루루치노호!

 

 

 

 

 

 

10월 20일경에 드디어 제주도를 간답니다.

가지고 있는 스쿠터를 가지고 ㅋㅋㅋ

거기서 빌려도 되는데.. 예전에 바이크 타고 배타고 제주도갔던 기억이 나서

이번에도 목포에서 배를 타고 이동하는데요!

 

예전에는 씨스타크루즈호? 였는데 이번에 산타루치노호로 바뀌었다고해요!

일단 방금전에 예약했는데 상담원분이 엄청나게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았어요!

일단 배가 크니깐 더욱 더 안전한 것 같더라구요.

배 안에 없는게 없을정도로 웅장하기도하고 ㅋㅋ

 

 

 

 

 

 

4시간 30분정도 소요된다고 하니깐

거기안에서 자도 될 것 같아요 ㅋㅋㅋㅋ

잠이 오려나 모르겠지만...

 

정말 오랜만에 휴가인만큼

재밌ㄱㅔ 놀다가 오려구요!

일단 배 승선할때랑 다 사진찍어놓고 돌아와서

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