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 나 너 노래 너무 좋지 않아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합니다 ㅋㅋㅋ

진짜 티스토리 오랜만인 것 같아요.

1년이 넘었네요..ㅠㅠ

그 동안 교통사고도 나고

3개월동안 병원에 있고

3주 전에는 다리에 핀도 빼고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

그때마다 노래를 들으면서

마음의 위안을 찾았던 것 같아요.











특히나 박원 노래를 많이 들었던 것 같은데

박원 나

박원 너

박원 우리

최근에 나온 앨범이죠?

노래 제목 자체가 ㅋㅋㅋ심금을 울리지 않나요?

뭔가 의미 심장하기도 하고..

아무튼 ㅠㅠ 노래 많이 들어서 좋았어요.

노래가 없었다면 아마 우울증이라도 걸렸을듯;;


+ Recent posts